Ziyaretçi Formu
Bize Ulaşın

534-

영화 신세계 다운로드

February 08,2020 0 comments

신세계는 말릭과 촬영 감독 엠마누엘 루베츠키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었다. 이 영화는 위치, 설정, 의상에서부터 UNC-샬롯의 언어학 교수인 블레어 루즈(Blair Rudes)가 훈련받은 아메리카 원주민 배우와 엑스트라의 사용에 이르기까지 진위를 중시하여 루즈가 영화를 위해 재구성한 멸종된 포와탄 어(버지니아 알곤키안의 일종)의 한 형태를 말하는 것으로 유명했다. [7] 주요 기능 : 당신은 PC가있는 경우, 좋은 소식!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새로운 세계의 사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맥있어? 그리고 너희는 에덴에서 쫓김. 신세계는 적당히 긍정적인 평가를 펼쳤습니다. 이 영화는 184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썩은 토마토에 대한 63%의 지지율을 기록했으며 평균 평점은 6.7/10입니다. “비주얼과 강렬한 리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, 신세계는 21/2시간 동안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집중되지 않은 내러티브에 시달리고 있다”고 밝혔다. [12] 또 다른 리뷰 애그리게이터 메타크리틱은 영화에 69/100의 점수를 주어 “일반적으로 유리한 리뷰”를 나타냈다. [13] 로저 에버트는 영화에 별 4개만 수여하면서 “말릭의 영화를 구별하는 것은 그가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기를 얼마나 단단히 거부하는가하는 것입니다…

인디언과 정착민 간의 비극적인 전투를 포함한 그의 영화에서 일어난 사건들은 처음으로 일어나는 것 같다.” 그는 또한 말릭을 “선견지명”이라고 칭송했다.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믹 라살은 이 영화를 “걸작”으로 칭송했으며, 보스턴 글로브의 타이 버, 롤링 스톤의 피터 트래버스, 시간의 리처드 콜리스, 뉴스위크의 데이비드 안센 등 수많은 사람들이 영화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습니다. 황폐해진 포카혼타스는 우울증에 빠진다. 제임스타운에 살고 있는 그녀는 결국 새로운 정착민인 존 롤프(John Rolfe)에게 위로를 받고, 그녀는 영어 생활 방식에 적응하는 데 도움을 준다. 그녀는 침례받고 교육을 받았으며, 결국 롤프와 결혼하여 아들 토마스를 낳는다. 그녀는 나중에 스미스 대령이 아직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, 이 소식은 그녀가 격렬한 반응을 보이는 소식을 전한다. 포카혼타스는 롤프를 거절하고 스미스에게 충성하겠다는 생각을 하고, 운명이 그의 목숨을 살려내고 다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. 롤프와 그의 가족은 영국으로 여행 할 수있는 기회를 부여한다. 런던에 도착하여 왕과 여왕과 관객을 공유하는 포카혼타스는 이 “신세계”의 경이로움에 압도됩니다. 신세계: 익스텐디드 컷은 170분으로 영화를 확장하여 135분 컷의 선명한 내러티브 구조를 유지하면서 150분 짜리 버전의 서정적인 중간을 복원합니다. 말릭의 전형적인 경우, 신대륙이 길어지면 조금은 목표가 없어도 벗어날 수 있지만, 균형이 잘 잡히며, 결코 지나치게 길지 않습니다.

첫 번째 시간은 주로 존 스미스가 포와탄 연합과 거래하려는 노력과 사랑스러운 포카혼타스가 구현한 “자연스러운”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그의 열정과 관련이 있습니다. 두 번째 시간은 식민지 주민들과 원주민의 갈등이 커지고 스미스가 낙원에서 추방당한 것을 다룹니다.